본문 바로가기

computer/Util

wma▷mp3 로 변환해주는 유틸리티.

Show
Show 는 각종 동영상(avi, flv, mov, asf,rm ) 및 오디오파일(mp3, ogg, wav )을 상호 변환시켜주는 유틸리티입니다.

<!--[if !supportEmptyParas]--> 프로그램 업데이트도 지속적으로 이루어 질것입니다.


3GP, iPod, PSP 용 변환도 가능합니다.


유투브, 다음, 싸이월드, 다모임, MNCAST 등 모든

FLV 파일변환 가능합니다.


흔하진 않지만 깨진 FLV 파일

변환 가능합니다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사용법

1.원본 동영상 밑에 있는 '찾기' 를 눌러 변환하고자 하는 오디오 파일을 넣는다.

2.출력형식에서 ▼ 를 눌러 원하는 확장지를 클릭한다(wma 파일을 mp3로 바꾸고 싶다면 1번에서 들어간 파일의 확장지는 wma여야 하고 여기에서는 mp3를 클릭한다)

3.비트레이트에서 자신이 원하고자 하는 kb/s를 선택한다.

4.최종 확인 후, 변환하기를 누르면, 창이 뜨면서 변환을 시작한다.

5.그 창이 꺼지면 지정해 놓은 출력폴더에 mp3확장지를 가진 파일이 하나 더 생길 것이다!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동영상도 변환되지만, 저는 오디오 파일을 변환 할 때 쓰는 파일입니다.


wma를 mp3로 바꾸어서 쓰지요.


다들 아시다시피, wma확장지는 PSP에 손상된 파일이라고 나오기 때문에..

일본애니 노래 등등(한국노래는 포함X)은 mp3확장지로 구하기가 어렵죠.

이 유틸리티는 wma를 mp3확장지로 바꾸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.(한 파일이 더 생깁니다.)

당연히 용량은 불어 납니다. 저기 이미지를 보시면 비트레이트가 보이는데, 그것으로 kb/s 를 조정 할 수 있습니다.

저는 80kb/s로 듣습니다(막귀라서 말이죠 ^^;;) 저걸 올릴수록 음질은 올라가나, 용량도 불어납니다.

또한, mp3확장지를 wma로 바꿀 수 있습니다. 여러가지로 쓸모 있을 것 같습니다.

그럼 제가 도움이 됬기를 바라면서 즐거운일요일 되시길 바랍니다! ^^

-밑의 링크는 첨부파일이 제가 업로드 하는 것은 에러가 자주 나서 겁니다.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창이 뜰 것 입니다.


다운로드 클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