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DSLR/자유게시판

[로지텍] 정품 MX Master 3 for Mac 마우스- 구매후

배송주소를 잘못해서 3일만에 찾은 마우스 

그런데 주문할때 블로그에 올린다고 포장도 깔끔하게 요청했는데 

판매자가 열받았는지 그 흔한 뽁/뽁이도 하지 않고 제품도 사용했던걸 판매를 하네요

100% 사용했던 흔적이 있습니다 

 

제품에 먼지와 밑에 붙어있는 스티커도 떼었다가 다시 붙인 흔적이 있네요 ㅠㅠ

속이려면 좀 잘 속이던가 이건 받고 열받으라고 하는 짓거리네요 정말 열받네요 ~~~~~~~~~~~~~~~

로지텍코리아 공식 판매점 에X라이X 이곳에서 판매하는거 내가 다시 구입하면 인간이 아니다.